82쿡 바로가기

여성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커뮤니티가 있는데요. 82cook 자유게시판입니다. 여기서 많은 이야기가 오고 가는데요. 심심하신분들은 방문해보시기 바라요.

 

<<방문 하기>>

 

82cook 자유게시판을 소개해드리기 전에 일단 82cook 홈페이지 살펴볼게요. 여기는 생활(리빙), 요리, 레시피 등에 대한 정보가 있어요.

 

 

82쿡 리빙 메뉴에서는 살림돋보기, 리빙데코, 살림물음표, 살림의기초, 쇼핑 정보 등이 있는데요. 와이셔츠 하얗게 세탁하기, 입구가 좁은병 세척방법, 스타킹 정전기로 청소하기, 아기용 약병 말리기 등 생활 꿀팁들이 있어요.

 

 

푸드앤 쿠킹

82cook 푸드 앤 쿠킹에는 키친토크, 뭘사다먹지, 요리물음표, 식당에가보니, 히트레시피, 요리의기초가 있어요. 82쿡 히트레시피에는 동남아풍 돼지갈비, 전 남친 토스트, 게맛살 팽이전, 전복밥, 버섯 굴죽 등 맛있는 요리들의 레시피가 있네요.

 

라이프 메뉴에는 육아, 교육, 건강, 뷰티, 패션에 대한 이야기가 있어요. 정보 교환도 하고 질문 답변도 하고!! 82cook 육아교육 게시판에서는 e학습터, 자사고, 사교육 등에 대한 이야기가 오고가고 있네요.

82cook 자유게시판입니다. 드러낼 수 없는 고민들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여자분들이나 주부분들이 이용 많이하시는 것 같은데요. 82쿡 자유게시판 살펴보았습니다.

 

 

82쿡 홈페이지에서는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주제는 우리집 아이디어 여름밥상으로 키친토크에 사진이 포함된 글을 게재하는 이벤트예요. 마이드랩의 두루말이 헝겊 냅킨이나 헝겊 매트 중 하나를 준다고 하네요!!

 

82cook 사이트에서는 이렇게 쇼핑 정보도 볼 수 있어요.